오늘 :
71
어제 :
354
누적 :
392,256

[공지1] 공기압축기 고효율 시스템 (특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19 20:19

본문

 

 

 

         스크류 에어컴프레서 Y-델타 / 인버터(VSD) 시스템 혁신!

 

산업현장에서 가장 손실이 많은 장비라는 오명을 벗다.

 

저희 '알콘' 마스터 시스템은 장인정신의 결과물인 특허 제10-1500555다중판단 능동적 알고리즘’을 탑재했습니다. 이는 공기압축기에서 발생되는 에너지 손실 문제와 주요 계통의 흐름을 방해하는 안전성 문제의 원인들을 동시에 해결한 현존 유일의 시스템입니다. 이로써 그동안 가려져 왔던 스크류 에어컴프레서 Y-델타 / 인버터(VSD) 시스템의 에너지 손실과 안전성 문제에 종지부를 찍고, 이제 더 이상 에너지 손실이 가장 많은 산업 장비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여전히 에어 컴프레서 에너지 손실 문제를 줄인다는 정책으로 인버터(VSD)와 통합제어시스템에 많은 지원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설비들은 20여년 전에 최선이었던 과거의 기술에 불과합니다. 실질적으로 거의 모든 현장에서 에너지 효율에 대한 회의와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는 점은 시스템 전문가로써 이미 예견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에너지를 관리 감독하는 관계자 분들께서는 모든 수용가에게 시대에 맞는 진보 된 시스템을 권장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탄소 중립 목표는 물론 막대한 경제적 에너지 손실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확신합니다.


이어서 공기압축기 제조 기업에 저희 고효율 시스템 기술 도입을 권장합니다. 품목 추가를 적극 검토하시어 세계 모든 소비자들이 원하는 미래의 넓은 시장을 만들어 나아 가시길 바랍니다.

 

※ '알콘' 마스터 시스템은 공기압축기 에너지 절약 기술을 인정받아 특허 취득을 했으며, 또한 가혹한 환경에서 의 안전성 등의 실험을 통과하여 KC, CE 인증을 모두 취득하였습니다.

 

※저희 모스콘은 현재 국내 모든 현장에 설치된 공기압축기 에너지 효율 시스템에 대한 재 정비 관련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관련한 기존 기업과도 기술 협력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